맛집&여행&일상/맛집탐방

대전 봉명동 이자카야 오오구 :) 분위기 좋은 술집

해피밀0225 2024. 6. 14. 11:10

대전 유성구 봉명동 술집 맛집

이자카야 오오구 데이트 장소 추천

분위기좋은 술집 가격 주차

 

대전 봉명동 이자카야 오오구 01

 

대전 봉명동 이자카야 오오구 
가정집같은 외관의 분위기있는 실내 인테리어. 데이트장소로 추천!

 

 

안녕하세요. 오늘은 맛집소개 포스팅으로 온 해피밀입니다. 오늘 소개해드릴 곳은 대전 봉명동에 위치한 이자카야 '오오구'라는 곳입니다! 봉명동 가보신 분은 아시겠지만 봉명동에는 이자카야가 꽤 많은 곳이에요. 여기가 한국인지 일본인지?

일본어 간판들을 아주 쉽게 보실 수 있는 곳이죠 ㅎㅎ 저희는 어디를 가야하나 방황하던 중 너무 시끄럽지 않고 분위기 좋아보이는

오오구라는 곳으로 들어가게 되었어요.  그럼 이어서 사진과 함께 설명드릴게요~ ^^

 

 

 


 

 

대전 봉명동 이자카야 오오구 02

 

 

오오구

✅주소: 대전 유성구 문화원로 98 지상1층
영업시간: 매일 18:00~ 02:00 / 매주 월요일 정기휴무
가격: 이미지 참고
주차: 가능

 

 

대전 봉명동 이자카야 오오구 03대전 봉명동 이자카야 오오구 04
대전 봉명동 이자카야 오오구 05대전 봉명동 이자카야 오오구 06
대전 봉명동 이자카야 오오구 07대전 봉명동 이자카야 오오구 08대전 봉명동 이자카야 오오구 09
출처: 네이버

 

 

 

 

이렇게 다시 보니 맛있어 보이는 메뉴가 참~ 많았네요. 아쉽게도 저희는 2차로 방문했던 터라 가볍게 먹을 안주를 원했습니다. 내부 인테리어는 아늑한 분위기였어요. 금요일 저녁이었어서 그런지 테이블은 꽉 차 있었습니다. 

제가 화장실을 좀 따지는 편인데, 화장실이 주차장쪽으로 나가면 별도로 설치되어 있어요.. 내부는 그래도 깔끔하게 되어있긴한데 조금...편하진 않았습니다 ㅋㅋ 옆 가게 1984랑 같이 사용하는 화장실인듯 했습니다. 주차가 가능하다고 되어있는데 운전해서 방문하실 분들은 그래도 한번 더 문의하시길 바랍니다!

 

 

대전 봉명동 이자카야 오오구 10대전 봉명동 이자카야 오오구 11

 

내부는 테이블과 바로 나위어져 있습니다. 테이블 간격은 그리 넓진 않아요. 내부 인테리어에도 일본 분위기가 물씬 풍기죠? ㅎㅎ

이자카야하면 뭐니뭐니해도 하이볼 아니겠습니까? ㅎㅎ 오리지널 메뉴인 오오구 하이볼을 한잔 주문해봤습니다.

직원분께서 탄산이 전혀 안들어간 하이볼이라고 거듭 설명해주시더라구요? 괜찮으니 달라고 했죠 ㅋㅋㅋ

그리고 한입 마시고 깨달았습니다.. 탄산이 없어서 하나도 달지 않다는 뜻이었구나! 

재방문에는 안마실꺼에요 ^^ ㅎㅎㅎ 다른 하이볼들은 맛있겠죠? 알콜이 센 것도 아니고, 달달한 것도 아니고 뭔가...묘한 맛 입니다.. ㅋㅋㅋ

 

 

대전 봉명동 이자카야 오오구 12

 

같이 갔던 친구중 한명이 맵고 얼큰한 걸 먹고싶었는지 계속 짬뽕~짬뽕~ 노래를 불렀어요 ㅋㅋ 마침 메뉴에 있어서 짬뽕탕으로 주문했습니다. 시원한 해물과 어우러져 안주로 먹기 딱 좋았어요 ^^ 다들 배부르다더니 거의 다 먹었습니다 ㅎㅎ

 

 

 

 

대전 봉명동 이자카야 오오구 13

 

 

대전 봉명동 이자카야 오오구 14

 

 

메인메뉴 주문 시 추가로 시킬 수 있는 명란계란말이. 처음에 제가 상상했던 모습이랑 달라서 1차 당황.

계란말이 속에 명란이 있을 줄 알았거든요 ㅋㅋ 뭔가 한국식 계란말이를 생각했었는데, 폭신폭신한 일본식 계란말이 위에 명란이 가지런히 올려져서 나왔어요. 명란이 아주 듬뿍! 올라가 있습니다. 추억의 양배추 샐러드도 같이 먹으니

넘 맛있었어요. 솔직히 짬뽕은 어느 술집이나 맛이 거의 비슷비슷한데, 이 명란계란말이는 정말 맘에 들었습니다.

재방문에도 또 시킬 듯 ^^ ㅋㅋㅋ

 

 

그렇게 술을 몇 병 더 마시고 헤어졌네요. 도넛스키야끼단새우&성게알이 너무 궁금해요. 재방문엔 짬뽕대신

저 둘중에 하나를 시켜보는 걸로! 

 

 

 

 

 

오늘도 찐 내돈내산 맛집리뷰 - 대전 봉명동에 위치한 이자카야 '오오구' 소개해드렸습니다.

분위기있는 곳에 가볍게 한 잔 하기 좋은 곳 같아요. 오늘도 제 포스팅을 봐주셔서 감사하고

다음에 또 뵙도록 하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