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집&여행&일상/영화&드라마 리뷰

연애남매 최종화:) 최종커플탄생과 현커는 누구? 용우지원?

해피밀0225 2024. 6. 15. 10:53

연애남매 JTBC

남매들의 리얼 연애프로

최종커플 현커는 누구?

 

연애남매 최종선택 01

 

jtbc 연애남매 최종커플 탄생
용우와 초아 그리고 재형과 지원 이들의 결말은 어떻게 됐을까요?

 
 
안녕하세요. 오늘은 오랜만에 영화&드라마 리뷰로 온 해피밀입니다. 오늘 리뷰할 프로그램은 화제의 연애프로그램이죠,
'연애남매'입니다. 저는 연애프로그램을 아주 좋아하는 편은 아닌데, 하트시그널 시즌2환승연애 시즌2 잠깐 봤던것 밖에 없었거든요. 아니 무슨, 전 연인들이 같이 나와서 새로운 인연을 찾아? ;; 이해가 안됐었는데, 혈육과 같이 나오는 연애프로라니...? ㅋㅋㅋ
저도 오빠가 있지만, 너무너무 오글거릴꺼 같고 어떻게 이런 발상을 할 수가 있을까 제작진들 정말 대단하다 생각했었어요.  볼만한 것 같다는 친구의 권유로 우연히 1화를 본 후, 엉엉 울고 말았답니다.. ㅋㅋㅋㅋ
 
아, 연애남매는 힐링코드로 가는 구나.. 저는 첫회를 보고 거의 완벽남에 가까운 용우의 모습에 반했고, 진심으로 용우와 초아
현실커플이 되어 잘 되길 바랐었어요. 과연, 그 마음이 지속 됐을까요? ㅋㅋㅋㅋ
 

연애남매 최종선택 02

 
 
메기로 등장한 뉴 남매! 바로 지원과 윤재인데요. 지원은 메기답게 먼저 와있던 남출들의 마음을 제대로 흔들었습니다. 그리고 윤재는 처음부터 끝까지 윤하만을 바라보는 직진남으로 시청자들의 가장 호감인 출연자로 마무리하였는데요.
 
회차를 거듭할 수록 엇갈리는 마음과 선택들. 최종 선택은 어떻게 되었는지 이제부터 알려드리도록 하겠습니다.
 
 


 

✅1. 직진남 윤재의 최종선택은 변함없이 윤하?

 

연애남매 최종선택 03연애남매 최종선택 04
연애남매 최종선택 05

 
 
네. 이변없이 윤재와 윤하는 서로를 선택했습니다. 현재까지도 아주 잘 지내는 모습도 방송에 나왔구요.
윤재윤하커플만 현실커플이 되었다고 합니다 ^^ 둘이 너무 보기 좋아요! 


 
 
 
 

✅2. 한결같은 세승이의 마음과 확신이 없는 정섭? 

 

연애남매 최종선택 06연애남매 최종선택 07
연애남매 최종선택 08

 
세승이의 마음은 변함없이 늘 정섭이었습니다. 정섭이는 애매모호한 말들로 세승이에게 확신을 주지 못했었는데요.
마지막까지도 갈등이 조금 있었지만 결국 정섭세승서로 최종 선택했습니다. 하지만 현실커플까진 안된 것 같습니다. 
 (정섭씨가 연애남매 출연 직전 헤어진 구여친과 재결합했다는 소문이 있습니다.. 🥲)


 
 
 

✅3. 초반부터 굳건해보였던 용우초아. 하지만 변해버린 용우의 마음- 최종선택은? 

 

연애남매 최종선택 09연애남매 최종선택 10
연애남매 최종선택 11

 
줄곧 초아에게만 향하던 마음이 지원의 등장으로 흔들리게 된 용우. 그러면서도 나쁜사람으로 보이고 싶지 않았던 용우의 말과 행동때문에 더욱 힘들어진건 아닐까 하는 생각이 드네요. 아마 이 프로그램의 가장 큰 반전남 역할을 용우가 맡고 있지 않을까요? ㅋㅋㅋ 연애남매 엠씨들도 용우의 말과 행동을 이해가 안된다고 많이 언급하였고, 시청자들의 반응도 용우에 대해 점점 나빠지고 있었습니다. 그들의 최종 선택은, 초아는 마음이 가는대로 용우를 선택하였고 둘은 인사를 나누며 헤어졌습니다. 초아씨, 당신은 정말 좋은 여자에요!
 
 
 
 
 

✅4. 운명같았던 커플 재형지원. 갑자기 흔들리는 지원? 

연애남매 최종선택 12연애남매 최종선택 13

 
 
이 커플도 거의 최종커플이나 다름없어보였던 재형지원. 과거 인연들이 있던 것이 알려지면서 운명같았던 커플이었고, 재형이가 지원을 대하는 게 정말 진심으로 보였었는데요. 용우의 마음이 초아에서 지원으로 바뀌면서 지원도 흔들리게 되었네요. 굳건할것만 같았던 이 커플도 결국...재형의 최종선택은 지원이었구요, 지원과 재형도 서로 잘 지내길 바라며 인사하였습니다. 이렇게나 사람의 마음은 참 입체적이고 알 수가 없어요. 사랑은 늘 어려운 것 같습니다. 
 
 
 
 
 

✅5.  돌아왔던 걸까? 처음부터 서로였더라면 어땠을까- 용우지원은 결국? 

연애남매 최종선택 14연애남매 최종선택 15
연애남매 최종선택 16연애남매 최종선택 17

 
 
결국 둘은 최종 선택을 하였습니다.👏👏👏  사람 마음이 뜻대로 안되기도하고 뭐 그렇죠. 재형과 초아는 또 좋은 인연이 생길꺼구요. 이 최종선택 이후 시청자들의 여론은 딱히 좋진 않은 듯 하네요 ㅎㅎ 그만큼 재형이와 초아에게 안타까운 마음이 들어서겠죠. 아무튼 용우지원 최종커플이 되었습니다. 위에도 언급했다시피 현실커플까진 되진 못한 듯 합니다. 
 
 
 
 
 

✅6.  다른 출연자들의 최종선택은 누구일까요?

연애남매 최종선택 18연애남매 최종선택 19

 
철현의 최종선택은 세승, 주연의 최종선택은 재형이었습니다!
 
 (제가 출연자였다면 철현씨였을꺼에요😍)
 


 
행복한 커플도 탄생한 반면 엇갈리는 선택과 상처도 있었지만. 출연진들 다같이 모임도 갖고 잘 지내고 있는 듯 합니다. 
우리 모두 과몰입에서 벗어나 실제로 잘 지내고 있는 출연자들 모두 응원해주었으면 좋겠네요^^
 
오늘은 연애프로그램 '연애남매' 리뷰와 최종선택을 소개해드렸습니다. 
다음에도 흥미로운 포스팅으로 돌아오도록 하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