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집&여행&일상/영화&드라마 리뷰

넷플릭스 드라마 '닭강정'

해피밀0225 2024. 3. 28. 10:02

 

나는 개인적으로 이병헌 감독의 작품들을 모두 봤고, 또 좋아한다.

웹툰원작이라고 하는 이 작품은, 원작은 보지못했으나 이병헌 감독 특유의 개그코드를 어떻게 녹여냈을까 궁금하여

요즘 넷플릭스에서 재밌게 보던 작품이 없던 와중에 공개일만 기다렸다!

 

나 왜이렇게 안재홍 가방이 예쁘지? ㅠㅠ ㅋㅋㅋㅋ

클래식하고 네모난게 딱 내 스타일이다! ㅋㅋㅋ 드라마보다가 계속 검색해봤는데

결국 어느 브랜드인지는 못찾았다...ㅠㅠ 

 

안재홍은 똑같은 옷을 여러개 사서 매일 같은 코디를 입고 다니는 컨셉. 엉뚱하고 음식에 조예가 깊지만

짝사랑하는 그녀를 위해 차은우로 변하고 싶은 귀여운 캐릭터다ㅋㅋ

 

응답하라1988에서 처음봤고 그 외 여러 드라마에서 봤지만, 아무래도 최근 인상깊었던 '주오남'을 빼놓을 수 없다.

주오남이 음침한 캐릭터였다면, 고백중은 발랄한 캐릭터! 

 

 

'모든기계'의 사장이자 닭강정이 된 딸을 되돌리기위해 노력하는 최선만.

이번에도 치킨집사장이라고 열심히 홍보하고 다니시더라😊

이 아저씨는 무빙때... ㅠㅠㅠㅠ 날 너무 울리셨다 ㅠㅠㅠ 지금도 장례식장면 생각하면... ㅠㅠㅠㅠㅠ

 

 

이 많은 닭강정 중에...우리 딸이 누구지...??

 

 

 

놀랄만한 까메오들이 많이 등장한다. 

호불호가 강하게 갈리는 드라마인 듯 하나, 난 부담없이 보기 좋았다 ㅋㅋ

이병헌 감독 개그코드가 잘 맞는다면 추천!

킬링타임용으로 보기 좋아요~